FAQ

  • 인터넷 익스플로러(IE)를 사용합니다. 수강 하는데 문제 없을까요?
    - 페이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(IE)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 크롬(Chrome) 브라우저를 사용해주세요.

    ※ 크롬(Chrome) 다운로드 링크 : https://www.google.com/intl/ko/chrome/
  • 등록한 코스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  - 오른쪽 상단의 프로필 이미지를 클릭합니다.

    - 아래에 "내 강의실"을 클릭합니다.
  • 코스는 언제 시작하나요?
    - 결제가 완료된 후에 바로 수강 할 수 있습니다.
  • 결제시 오류가 발생합니다.
    - 해당 카드에 금액이 부족할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- 결제모듈은 인터넷 브라우저 크롬 (Chrome)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.

    - 국내카드 할부는 신용카드만 가능합니다.

    ※ 크롬(Chrome) 다운로드 링크 : https://www.google.com/intl/ko/chrome/
  • 쿠폰 이용방법을 알고싶어요.
    - 상단의 '장바구니' 버튼을 누른 후 해당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입력한 후에 "쿠폰 적용하기" 를 누르면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※ 유의사항, 환불 시에는 사용하신 쿠폰이 자동으로 소멸되어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  • 결제시 오류가 발생합니다.
    - 해당 카드에 금액이 부족할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- 결제모듈은 인터넷 브라우저 크롬 (Chrome)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.

    - 국내카드 할부는 신용카드만 가능합니다.

    ※ 크롬(Chrome) 다운로드 링크 : https://www.google.com/intl/ko/chrome/
  • 코스를 환불하고 싶어요.
    - 환불은 이메일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평생교육법 시행령 제23조 학습비 반환 규정에 근거하여 환불이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.

    - 수강 기간은 30일 (유료 1개월 + 무료 복습 1개월)을 기준으로 합니다. 환불 의사를 밝힌 다음날부터(영업일 기준) 반올림으로 계산하여 환불합니다.
    반환 사유 발생 시 5 영업일 이내 환불됩니다.

    (예시) 2월 1일. 결제하였을 경우

    2월 01일 ~ 2월 07일: (5강 미만 수강시) 전액 환불 가능
    2월 08일 ~ 2월 10일: 2/3 환불
    2월 11일 ~ 2월 15일: 1/2 환불
    2월 16일 이후: 환불 없음

    - 환불을 원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작성하시어 이메일(help@pacer.kr) 혹은 FAQ하단의 "고객지원"을 통해 보내주시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1. 계정 이메일
    2. 환불을 원하는 과목
    3. 취소 사유
  • 구매한 강의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    - 결제하신 강의를 환불 요청하신 후 타 강의를 결제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※ 환불방법은 사이트 하단의 "취소/환불정책" 을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결제는 각 코스 별로 할 수 있습니다.
    - 각 코스별로 서울시서부교육청 교습비 기준과 페이서 내부 기준에 따라 책정된 금액에 따라 결제합니다.

    - 해당 총 금액에 따라 월 할부 결제(국내 신용카드)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※ 정기구독 결제 방식이 아닙니다!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.
  • 계정/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.
   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"비밀번호 찾기"를 누른 후 가입한 이메일을 인증하고 비밀번호를 초기화해주세요.

    위의 방법으로도 불가능할 경우 "고객문의"으로 연락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