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문의
Re:결제했는데 강의실에 강의가 없어요
조회 : 30
등록일 : 2025-02-03 01:34
작성자 : 페이서 개발팀
안녕하세요 페이서입니다.
우선,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저희측에서 결제내역을 확인해 본 결과, 고객님께서 강의를 결제한 내역은 없습니다.
2025-01-30 20:12 에 결제 요청을 보내드렸으나, 결제를 하지 않으셔서 당일 22:01 에 요청이 파기 되었습니다.
고객님의 카드사 결제내역을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고, 혹시 결제내역이 존재한다면 해당 내용을 저희 이메일로 첨부해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페이서 드림.
우선,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저희측에서 결제내역을 확인해 본 결과, 고객님께서 강의를 결제한 내역은 없습니다.
2025-01-30 20:12 에 결제 요청을 보내드렸으나, 결제를 하지 않으셔서 당일 22:01 에 요청이 파기 되었습니다.
고객님의 카드사 결제내역을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고, 혹시 결제내역이 존재한다면 해당 내용을 저희 이메일로 첨부해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페이서 드림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