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문의
Re:강의 수강하기
조회 : 17
등록일 : 2025-01-03 12:25
작성자 : 페이서 고객센터
안녕하세요 페이서입니다.
먼저,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간혹, 동일 강좌를 여러번 '수강하기' 누르게 되면 장바구니 페이지 자동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.
이 경우, 홈페이지 우측 상단 장바구니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정상적으로 강좌가 등록되어 있으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장바구니 페이지: https://pacer.kr/%ec%9e%a5%eb%b0%94%ea%b5%ac%eb%8b%88/
*페이서의 수강환경은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. 브라우저 확인 및 쿠키/캐시 삭제를 통해 설정을 확인해보시고
동일한 문제가 발견될 시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시 한 번 문의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페이서 드림
먼저,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간혹, 동일 강좌를 여러번 '수강하기' 누르게 되면 장바구니 페이지 자동 연결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.
이 경우, 홈페이지 우측 상단 장바구니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정상적으로 강좌가 등록되어 있으신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장바구니 페이지: https://pacer.kr/%ec%9e%a5%eb%b0%94%ea%b5%ac%eb%8b%88/
*페이서의 수강환경은 크롬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. 브라우저 확인 및 쿠키/캐시 삭제를 통해 설정을 확인해보시고
동일한 문제가 발견될 시 번거로우시겠지만 다시 한 번 문의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페이서 드림